PayPal을 이용해 봤다.. 해외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어서 한번 이용해 봤는데, 뭐.. 그리 어렵지는 않은듯..
(안사람이 내 블루투스 헤드셋을 세탁기에 돌려 버리는 바람에 새로 블투헤드셋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사려고 하는 물품이 가격이 국내에서는 너무 비싸서.. 해외 구매를 하게 됨..)

홍콩에다 주문했는데, 사람들 얘기를 들어보니 1~3주 정도 걸려서 물건을 받게 된다고 한다..
어제 주문했는데, 어제는 물품 수배중이더니.. 오늘 보니.. 포장 중이라고 하네.. 아마 내일쯤 쉽이 뜰 듯 하다..

 처음엔 Paypal에 회원 가입을 안하고 그냥 구매했다가 앞으로도 자주 사용할 듯 싶어서 Paypal에 가입을 해 버렸다. 덕분에 1.5달러가 추가로 결제되고(이건 확인용이어서 결제 후 내 전자 지갑에 들어가 있음)..

아마 앞으로 국내 가격과 차이가 있으면.. 해외에서 물건을 직구할 듯 싶다.. 아마존이나 이베이 혹은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할 듯..
실수로 구매할 것을 나의 부족한 영어 실력으로 취소 신청을 했는데 내 말뜻을 이해 했는지.. 환불 조치도 해 주었다.. 아직 내 영어 실력이 그냥 써먹을 만은 한듯..

그런데, 왜 PayPal에서는 내 신한러브카드가 등록이 안 되는 걸까.. 분명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고 써 있는데..
(추가로 잘 읽어보니.. 내 카드가 마스터카드가 아니라..마에스트로 카드라서 안 되는듯..)

러브카드를 비자나 마스터 카드로 바꿔야만 될 듯 싶다..

오늘도 주저리주저리 한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