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은 다음 주소에서 받으면 된다..

내가 받은건 크롬이었는데, 크롬의 버그인지.. 맥OS의 버그인지 기본 화일명으로 다운 받으니까. 이상하게 에러 발생됨.

그래서, 파일명만 바꾸고 다시 시도.. 하니까.. 패키지가 설치 되었다..


FaceTime을 사용할 사람이 많지 않아서  내 아이폰4랑 형 아이폰4에 테스트를 해 보았다.

아이폰4에서 아이맥으로 전화를 걸때에는 설치하고 난 뒤 설정한 Apple ID(이메일 계정)으로 연결하니 연결이 되었고,
아이맥에서 아이폰4로 연결할 때에는 전화번호를 선택하니 가능했다.
(아마 이메일로 선택해도 될 듯 하긴 한데..)

아이폰4에서 보는 화질은 괜찮아 보였다. 전체적으로 화면이 작다보니 크게 손실 됨을 느낄수는 없는듯 했다..
아이맥에서 기본 크기로 볼때에는 화질 차이는 없어 보이는듯.. 하지만 전체 화면으로 하니까.. 
화소 영향으로 어쩔 수 없이 화소 깨짐 현상 발생되었다.. 아이폰에서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후면 카메라를 사용할 때 모두 영상 차이가 없는것으로 보아 Face Time에서 전송되는 화질은 같은 화질을 사용하는 듯한 듯...









그리고, 아이폰의 Face-Time을 사용할 때 세로로만 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오늘 아이폰을 가로로 잡고 테스트 하니 가로보기가 가능했다. 이런거는 왜 광고에서나 알림에서 나오지가 않았을까..

좌우지간 아이폰을 기울이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바뀌어 나오게 된다.
물론 아이맥에서도 화면은 자동으로 회전하게 된다. 



집에서 사용한다면 안사람이 나의 Mac을 사용할 때 외부에서 Wi-Fi가 사용 가능한 지역에서만 사용할 듯 하다..

사진을 좀 이쁘게 찍을걸 그랬나보다.. 운동하고 와서 씻고 바로 찍은거라 조금은 그렇네..

아래는 관련된 유투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