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월드컵이 한달도 남지 않았다.

조만간, 붉은 티가 다시 잘 팔릴거라는 예상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그러면서, 이번에 두개의 월드컵 티셔츠 리뷰를 하게 되었다. 리뷰 순서는 티셔츠가 도착한데로 하기로 했다.
이번 리뷰가 그래서 두번째로 도착한 월드컵 티셔츠 두번째 리뷰이다.

이번 티셔츠는 형지몰닷컴에서 19,900에 판매 되고 있는 티셔츠이다. 하지만, 이 티셔츠의 품질은 그 이상의 가치를 한다고 볼 수 있다.

첫째, 박스티가 아닌 부분부분 잘라서 만든 기능티라는 점이다. 박스티보다 입었을때 조금 더 편하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둘째로 COOL MAX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날 응원에 조금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하였다. 6월쯤 응원할 때는 무척이나 더울 듯 한데 COOL MAX 소재의 옷은 더위를 조금은 날려줄 듯 싶다.(통기성이 좋아서 땀도 덜 나고 빠른 배출이 가능하다.)

COOL MAX

LOGO

셋째로 태극기와 우물정자를 사용한 디자인은 조금은 국가대표와 같이 한다는 느낌을 갖을 수 있을 것 같다. (이상하게 태극기를 갖고 있으면 웬지 나도 국가대표가 된듯하다. 특히 외국 나가서 태극기를 보면 어찌나 반갑던지..)

정품 인증 마

우리의 태극기..


이번 형지그룹에서 나온 티셔츠를 전반적으로 보면 이쁘지만, 조금은 혼란스런 느낌이 든다. 우물정자가 좋아 보이기도 하지만, 조금은 어지럽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넘 혼란스러운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2만원에서 100원 빠진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라면 하나쯤 장만해서 이번 월드컵 거리 응원에 나서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도 모델로 나서준 우리 작은 딸.. 하지만.. 여전히 포즈는 취해주지 않는다.. 자기 멋대로의 포즈.
0123456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5.23 15:22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2.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