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컴파일러의 모든 에러와 경고의 리스트(2500 ~ 2599)
                                                                                                                                                                                                
E2500 __declspec(selectany)  (은)는 외부로부터 참조 가능한 변수를 초기화하고 있을 때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__declspec(selectany)  (은)는, 정적 변수, 초기화되어 있지 않은 변수등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E2501
임포트 파일 'filename'를 열수 없다

이 에러가 발생하는 것은, 다음의 코드를 사용했을 때에,
#import "somefile.h"

임포트 하는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지, 컴파일러가 파일을 찾아낼 수 없는 경우입니다.

E2502 #import의 해결 에러: problem여기서, problem, #include( see page 236)   의 다양한 속성에 관한 다음과 같은 문제입니다.

unexpected import directive value attribute 'attribute'나타난 속성에 대해서 값이 제공함missing ') ' in import directive attribute 'attribute'나타난 속성의 값이 올바르게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닫아 외모가 없습니다.

unrecognized import directive attribute 'attribute'나타난 토큰은, #import 지령

invalid values for raw_property_prefixes attribute raw_property_prefixes

unexpected duplicate property 'property'나타난#import 속성이 여러 차례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unexpected duplicate get method for property 'property'나타난 프롭퍼티의 취득 메소드 unexpected duplicate put method for property 'property'나타난 프롭퍼티의 삽입 메소드 unexpected duplicate put-reference method for property 'property'나타난 프롭퍼티의 참조 삽입 메소드가 여러 차례 지정되어 있습니다.

no return value specified for property get method 'method'나타난 프롭퍼티 취득 메소드가 올바른 반환값의 형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no return value specified for property put method 'method'나타난 프롭퍼티 삽입 메소드가 올바른 반환값의 형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could not load type library in 'filename'나타난 타입 라이브러리를 열지 않았습니다.

could not obtain type library name 컴파일러는 현재의 타입 라이브러리의 라이브러리 명을 취득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 링크 #include

E2504 'dynamic'는 비템플릿 멤버 함수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
템플릿 멤버 함수로 동적 함수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동적 함수는, TObject로부터 파생한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적 함수는, 하위 오브젝트가 아니고, 동적 함수를 정의하는 각 오브젝트로 1 슬롯을 점유 합니다. , 동적 함수는, 공허한 가상 테이블에 격납되는 가상 함수입니다. 동적 함수를 호출했지만, 그 함수가 오브젝트내에서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그 함수가 발견될 때까지 상위 오브젝트의 가상 테이블이 검색됩니다.
 
E2505 명시적인 인스턴스화에는 엄밀형 지정자(elaborated type specifier )가 필요
(예를 들어"class foo<int>")
다음에 나타내는 코드는 부정합니다.
template <class T> class foo;
template foo< int >;  // 'class'키워드가 없습니다 관련 링크 암묵적 및 명시적인 템플릿 함수

E2506 'specifier'의 명시적인 특화가 애매.
템플릿 인수가 필요 다음의 코드에서는, 명시적인 템플릿 인수가 필요합니다.

template <class T> void foo(T);
template <class T> void foo(T *);
template <> void foo( int *);  //
에러. 'foo<int>' 또는 'foo<int *>'를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E2507 'class'가'class'의 직접 기본 클래스가 아니다

최초의 형태가 2번째의 형태의 직접적인 기본 클래스가 아닙니다. 직접적인 기본 클래스란, 그 클래스의 서브 클래스로부터가 아니고, 그 클래스로부터 직접 파생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E2509 값이 범위를 벗어남

인라인 어셈블러가 식의 하나로 수치 오버플로우를 검출했습니다. 모든 수치가 32비트에 들어가도록 해 주세요.

E2510 오퍼랜드 사이즈가 일치하고 있지 않다

이 항목의 도움말은 없습니다.

E2511 “n”행의 종료되지 않은 매크로 인수

“n” 행으로 개시된 매크로 인수가 올바르게 종료하고 있지 않습니다.

E2512 함수'function'의 반환형(return type)의 RTTI를 생성할 수 없다

컴파일러가 함수의 반환값의 형태에 관한 RTTI 정보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는, 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것은, 실행시 형 정보를 참조해 주세요.

E2513 인수 'parameter' 함수 'function’ 의 RTTI를 생성할 수 없다

컴파일러가 파라미터의 반환값의 형태에 관한 RTTI 정보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는, 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것은, 실행시 형 정보를 참조해 주세요.

E2515 generic 템플릿 클래스의 멤버는 명시적으로 특화할 수 없다

범용 템플릿으로부터 특화된 멤버를 작성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코드는 부정합니다.

 template <typename T>
class foo
{
    template <typename U>
   
class bar
    {
     };
};
template <typename T>
template <>
class foo<T>:: bar< char > {

};

이 예의 2번째의 선언은 에러입니다. 이것은, foo<T> 안에서 bar<char> ()를 명시적으로 특화하고 있기 (위해)때문입니다.

E2522 non const 함수 ‘function’ 이 const 오브젝트를 호출

데이터형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함수 호출이 되어 있습니다.

불려 가는 오브젝트(const 함수), const 오브젝트가 아니면 안됩니다.

E2523 비휘발성 함수 ‘name’이 휘발성(volatile) 오브젝트를 호출데이터형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함수 호출입니다. 불려 가는 오브젝트(volatile 함수), volatile 오브젝트가 아니면 안됩니다.

E2525 xstring를 인클루드 해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PCH_STATIC_CONST를 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Dinkumware 표준 C++라이브러리에 포함되는 xstring로 정의되고 있는 기능을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헤더에 정수(xstri ng로 정의되고 있다)가 있기 위해, C++컴파일러는 프리컴파일이 끝난 헤더를 생성할 수 없었습니다. xstring를 인클루드 하는 경우는, 최초로 define _PCH_STATIC_CONST를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E2526 프롭퍼티'name'가 취득 메소드와 설정 메소드로서 다른 프롭퍼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이것은 허용되지 않음)통상, 프롭퍼티는 취득 메소드와 설정 메소드의 양쪽 모두를 가집니다. 다만, 다른 프롭퍼티의 취득 메소드나 설정 메소드로서의 역할을 완수할 수 없습니다.

E2527 옵션'name''name'에 의해서 설정할 수 없습니다파일의 해석 또는 컴파일이 시작된 후에는 설정할 수 없는 옵션을, 원시 파일 내에서 설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옵션은, 커멘드 라인, 또는. cfg 파일로 설정해 주세요. 예를 들어, 원시 파일에, #pragma option push -v 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push를 삭제하고, 커맨드 라인 또는. cfg 파일로, 이 옵션의 set/unset를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E2528 옵션'name'는 컴파일이 시작되기 전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컴파일이 시작되기 전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는 옵션을, 원시 파일 내에서 설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옵션은, 커맨드 라인,. cfg 파일, 또는 원시 파일의 선두(int foo();    행의 앞)으로 설정해 주세요.

E2529 패스'path'가 최대 사이즈'n'를 넘고 있습니다
include 파일을 검색할 때에, C++컴파일러는, Windows로 용서되고 있는 문자수보다 긴 패스명을 가지는 파일을 검출했습니다. 짧은 패스명으로 변경해 주세요.

'1.소프트웨어 이야기 > 10.번역 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VCL 에러메시지 2400 ~ 2499  (0) 2008.01.25
VCL 에러메시지 2300 ~ 2399  (0) 2008.01.25
VCL 에러메시지 2200 ~ 2299  (0) 2008.01.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