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뷰에 들어가며
아이프로슈머에서 처음으로 체험하게 된 것은 새알교육 새알한자동요CD 이다.
이이프로슈머라는 사이트에 가입하고 신청도 여러번 해봤으나 항상 선정은 남의 나라 이야기 인듯 했다. 
하지만, 처음으로 선정되어서 기쁘기도 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점에서 조금은 들떴다.
선정 후 제품을 받았을때 조금은 적은 물품에 실망감도 조금 왔으나 
CD와 함께 온 브로마이드를 아이들에게 보여주니 요즘 한자 읽히기에 재미들린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한다. 
 


2.  제품을 살펴보며
 

(사진 출처 : http://iprosumer.pickl.kr)

이 교재에서 익힐 수 있는 한자는 다음과 같이 108자이다.. 비슷한 글자끼리 모아놓은 점에서 아이들이 익히기에는 너무나 좋다고 생각이 든다.  거기에 한자를 동요와 함께 적용한 점은 높이 살만하다. 꼭 내가 학교 다닐때 원소기호를 노래로 익혔을때 조금은 빨리 익힐 수 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게 된다.



(사진 출처 : http://iprosumer.pickl.kr)


이번 리뷰를 하기 위해 새알교육에서 보낸 자료는 아래와 같이 CD와 브로마이드이다. 
아무리 리뷰를 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보내기 보다는 좀 더 신경을 써서 책자까지 같이 오고 CD도 최소한 CD 케이스와 함께 왔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다.  그랬다면 책자에 대한 리뷰도 있지 않았을까 싶다.

108한자를 하나에 담다보니 간격을 일정하게 했다. 조금 구분 했으면 어땠을까.

전체적으로 시안성이 좋으나 4글짜씩 구분을 주었으면 어땠을까 싶다.

일반 브로마이드와 크기가 비슷하다.


CD는 종이봉투에 포장되어 있다. 리뷰라도 정식 케이스에 넣었으면 좋았을 듯 싶다.

씨디 한장에 곡들이 빼곡하게 들어있다. 짧지만 재밌게 한자를 익힐 수 있을 듯 싶다.



3. 제품 리뷰를 마치며
  이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을 듯 하다
* 장점
 1. 비슷한 한자끼리 모아서 집중도가 높다.
 2. 음악을 한자와 익힐 수 있도록 해서 연상 효과가 높고 집중도를 높여 줄 수 있다.

* 단점 
1. 리뷰 제품을 제공하면서 리뷰 선정할 때와 다른 제품을 보내준 점(CD케이스와 책자가 빠진 점)
2. 브로마이드에 4글자씩 구분을 조금 주었으면 어땠을까 싶다.


* 바라는 점 
 이 제품을 보면서 조금은 아쉬운 점은 아이들이 조금 더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스티커나 글자쓰기 교본도 같이 있었으면 한다.
아이들과 얘기해도 써보고 싶은데 제대로 써 볼 수 없다는 점에서 조금 아쉽다고 하는거 보니 좀 더 익히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조금만 더 개발했으면 한다.



이 제품을 좀 더 알기 위해 새알한자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FULL SET의 한가지였다. 물론 CD 단일 제품도 배송비 포함해 만원에 팔고 있었으나 제대로 익히려면  FULL SET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이 제품과 관련된 제품 소개(FULL SET)
http://www.saealedu.co.kr/doc_board.list?mcode=1211
http://www.saealedu.co.kr/doc_board.list?mcode=1212

CD 단일 제품 주소..
http://www.saealedu.co.kr/lms.book_list?mcode=1310&view=all&page=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