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왔을때 한참 찾았던 항목이다.. 이상하게 비디오 아이콘이 안 보이는 것이 아닌가..

찾아보니.. 테마를 깔아보라고 했는데.. 그것보다 더 쉽게 하는 방법이 나와 있었다.



찾아본 내용 -- 중요부분만 표시...  

[출처] http://www.mo2ra.net/bbs/board.php?bo_table=a_tip&wr_id=414&sca=&sfl=wr_subject&stx=%C0%BD%BE%C7+%BA%F1%B5%F0%BF%C0&sop=and

/System/Library/CoreServices/Springboard.app 경로로 들어가서
 
N82AP.plist 파일을 plist 에디터나 cydia의 ifile로 열어서 unified-ipod 밑의
 
true 부분을 false로 바꿔주고 저장한 후에 재부팅해주면 끝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내 아이폰에는 N82AP.plist라는 파일이 없는 것 아닌가.. 그래서 안 되는가 했는데.. 하지만, 찾아보기로 했더니..
N90AP.plist라는 파일이 있었다.. 이 파일을  Property List 뷰어로 열어서 Capabilities라는 항목 밑에 보면  unified-ipod  항목을 false로 바꿔주고 재부팅하면 끝이 난다.. 

P.S 참고로 이 작업은 순정폰에서는 안 된다.. 해킹을 해야만 가능한 작업이므로 순정이신 분들은 그냥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다..
혹시 시간이 된다면 애플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파일을 건드려 보겠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 Recent posts